진로찾기

전문가 소개 더보기
긍정의 힘으로 만든 나노 고분자 - 서울대 화학생명공학부 장정식 교수
긍정의 힘으로 만든 나노 고분자  서울대 화학생명공학부 장정식 교수 | 글 | 김윤미ㆍymkim@donga.com | “고분자를 나노 크기로 만들 거라고? 그건 이제껏 아무도 해낸 사람이 없어. 그래도 하겠
효소에서 미래를 보다 -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유영제 교수
효소에서 미래를 보다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유영제 교수 | 글 | ·사진 이종림 기자ㆍljr@donga.com |   파블로 피카소의 ‘거울 앞의 소녀(1932)’를 보면 몇 가지 특징
서울대 ‘논문왕’서 은메달 거머쥐다 -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이종협 교수
서울대 ‘논문왕’서 은메달 거머쥐다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이종협 교수 | 글 | 이현경 기자ㆍuneasy75@donga.com |
하얀거탑 꿈꾸는 나노과학자 - 현택환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교수
현택환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교수 하얀거탑 꿈꾸는 나노과학자 | 글 | 김호성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05학번 ㆍurusa202@snu.ac.kr |
나노 세상의 마술사 - 차국헌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교수
차국헌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교수 나노 세상의 마술사 | 글 | 김호성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05학번ㆍurusa202@snu.ac.kr | 2006년 7월 차국헌 서울대 화학생물공학부 교수가 한국인 최초로